
[화성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화성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12월 6일(토) 푸르미르호텔 사파이어홀에서 센터 등록 회원과 가족, 자원봉사자, 교육 강사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가족 송년회 ‘수고했어, 올해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는 2025년 주요 사업을 정리한 활동 영상 상영을 통해 한 해 동안의 변화와 성과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1부 ‘2025 Awards’에서는 아이들의 1년간 성장을 축하하는 시상식이 진행되어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또한 센터의 집단 프로그램과 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을 함께 지원해온 강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레크리에이션과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체험 등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행사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했다. 특히 트리 만들기 활동은 아이들과 보호자가 함께 소통하며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되었다.
곽매헌 화성시서부보건소장은 “1년 동안 성장하느라 애쓴 아이들과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센터는 2026년에도 아동과 청소년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송년회는 센터 회원과 가족들이 한 해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며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졌다. 센터 교육 소식과 프로그램 정보는 화성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충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