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천지예수교 도마지파 정읍교회 이용우 담임강사가 중등세미나 24과 '하나님의 목적 천지 재창조'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
[세계타임즈 = 백진욱 기자] 마태복음 6장 10절에는 하나님의 뜻과 목적은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 하나되는 것이라 말씀하고 있다.
이는 마치 모세 때 모세가 하늘의 것을 보고 이 땅에 하나님의 처소인 장막을 지으므로 그곳에 임하여 이스라엘 민족과 함께 하셨던 것과 같다 하겠다.
이 나라는 어떻게 창조되는 것일까? 창세기 1장 1절에서 2장 3절 말씀에는 첫째 날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한 천지가 수면 아래 잠기어 없어진다.
이때 하나님이 빛을 창조하고 둘째 날부터 여섯째 날까지 천지가 재창조되어지며, 일곱째 날에 안식하고 복을 준다. 이것이 천재 재창조의 노정 순리이며 설계도가 되겠다.
매 시대마다 하나님의 나라는 창세기 1장에 천지 재창조의 노정 순리대로 창조된다.
요한계시록 21장 1절에서 7절 말씀에는 6천 년간의 천지였던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되므로 하나님의 목적인 천지 재창조가 완성된다.
계시록 성취 때 하나님과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이곳에 임해 하나되고 안식과 영생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저작권자ⓒ 충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