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 기름기 적고 담백한 풍미 일품… ‘매콤’, ‘마늘’, ‘참맛’으로 구성
전자레인지에 20~30초면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전국 편의점과 교내 매점, PC방 등에서 판매

신제품 ‘후랑크’ 3종은 라면에 토핑으로 얹어 먹는 등 다양한 음식에 곁들이기 좋게 꼬치를 없애고 굵기를 줄여 여러 개를 한꺼번에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20~30초 데우면 바로 맛볼 수 있다.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 기름기가 적고 담백하다.
맛은 세 가지. ‘매콤후랑크’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맛있게 매운 맛을 구현했다. ‘마늘후랑크’는 마늘 향만 입힌 게 아니라 국내산 마늘 원물의 함유량을 높여 감칠맛이 풍부하다. ‘참맛후랑크’는 마늘간장 소스에 재워 불고기 맛을 제대로 담았다.
‘하림 후랑크’ 3종은 전국 편의점과 학교 매점, PC방 간식코너 등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데워서 그대로 먹어도 좋지만 밥이나 라면, 떡볶이 등과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린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식욕이 왕성한 청소년과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꼬치형 닭고기 후랑크가 큰 호응을 얻고 있어 꼬치 없는 후랑크 소시지를 추가로 선보인다”며 “간편함은 기본, 맛과 영양까지 놓치지 않는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충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