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스타셰프 박은영·오세득 출격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17:07:24
  • -
  • +
  • 인쇄
- 스타셰프의 특별한 레시피로 즐기는 바비큐 -
- 내달 30일부터 4일동안 펼쳐지는 풍성한 미식축제 -
[세계타임즈=홍성군 이현진 기자] 홍성군이 주최하고 홍주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는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셰프 박은영, 오세득 셰프가 참여하여 축제의 열기가 한층 끌어오르고 있다.


군에 따르면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홍성군 홍주읍성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은 박은영, 오세득 셰프들의 참여로 한층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미식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오세득

홍성의 특산물을 활용한 차별화된 바비큐 레시피와 다채로운 쿠킹쇼로 지역민과 방문객 모두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으로, 특히 오세득 셰프는 홍성의 신선한 특산물을 활용해 새롭게 개발한 바비큐 레시피를 축제 참가 단체에 직접 교육하여, 축제 당일 선보여 지역 특산물의 맛과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 박은영

또한, 박은영 셰프는 현장에서 다채로운 쿠킹쇼를 진행하여 바비큐 요리의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를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하는 이번 축제는 홍성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방문해 특별한 바비큐와 쿠킹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건환 홍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오세득, 박은영 셰프의 참여는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의 위상을 한층 높여 줄 것”이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홍성의 우수한 농·특산물과 바비큐 문화를 국내외에 널리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충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