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지역 노인들의 꿈과 희망을 굽는 화덕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21:25:25
  • -
  • +
  • 인쇄
- 전주시니어클럽, 23일 신규 일자리사업인 맘피자앤케이터링(화덕피자) 사업단 개소식 개최
- 노인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하고, 지역 사회에 건강한 먹거리 선보일 예정

[전주시=세계타임즈 신승민 기자] 전주시가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새로운 공동체사업을 추진키로 했다.

전주시 노인일자리지원기관인 전주시니어클럽은 23일 김재화 전주시 복지환경국장과 김석면 전북특별자치도 고령화정책과장, 최형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원 등 주요 내빈,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맘피자앤케이터링(화덕피자) 사업단의 개소식을 가졌다. 


‘맘피자앤케이터링’ 사업단은 노인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에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한 전주시니어클럽의 신규 공동체사업(옛 시장형사업)이다.

김효춘 전주시니어클럽 관장은 “맘피자앤케이터링은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더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중요한 거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협력 속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재화 전주시 복지환경국장은 “맘피자앤케이터링 사업은 어르신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동시에, 어르신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주시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충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