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김포교회, 가정의달 맞이 ‘가족 초청 행사’ 성료

백진욱 기자 / 기사승인 : 2022-05-31 01:55:14
  • -
  • +
  • 인쇄
오해 풀고 교회에 대해 바로 아는 시간 가져

▲ 신천지 김포교회 ‘가족 초청 행사'에 참여한 성도와 가족의 모습


[세계타임즈 백진욱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김포교회(담임강사 김형곤, 이하 김포교회)가 가정의 달을 맞아 28일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신천지 성도 가정 중 신천지 신앙을 하지 않는 가족 구성원을 초대해 신천지 예수교회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경기 김포시 사우동에서 진행되었고 신천지 성도를 비롯한 10여 가족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들에게 신천지예수교회가 해온 활동들을 소개하며, 김포교회 담임강사와도 허심탄회하게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대구교회에서는 백신과 치료제가 없었던 2020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됐던 6000여명의 성도들이 3차례에 걸쳐 혈장 공여한 내용을 알렸다. 당시 코로나19 후유증에 시달리던 성도들이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전 성도가 발 벗고 나서 치료제 개발을 위해 혈장 공여에 참여했다.

 

신천지 자원 봉사단이 전국적으로 실시한 방역 봉사와 강원도 산불 발생시 피해 가정들을 돌아보는 다양한 봉사활동 소식도 전했다.

 

최근에는 국가적인 혈액 부족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2주간 단체 헌혈에 나섰고, 27026명에 참여해, 18478명의 성도가 단체헌혈을 완료했다는 이야기도 공개했다. 대한적집자사 혈액관리본부에 따르면 18000여명의 헌혈은 혈액보유량 3.5일분에 해당하는 것으로 기네스북에 등제될 만한 수준이다.

 

또 한 해 동안 신천지예수교회에서 말씀을 듣고 수료생 10만 명을 배출한 수료식 내용과 국내외에서 기독교 목사님들이 신천지 말씀을 배우고자 MOU를 체결한 내용 등을 전했다.

 

이날 신천지예수교회 성도 A(30, )신천지 신앙을 함께 하지 않는 가족들에게 어떻게 이야기할지 고민이 되었는데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신천지에 대해서 바로 알릴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신천지예수교회 자녀를 둔 가족 B(60, )씨는 일방적으로 말하는 신천지에 대해서만 듣고 아이가 신천지 신앙을 하는 것에 대해 불만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신천지가 정말 성경적으로 세워졌고 세상에서도 빛된 행실을 하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형곤 김포교회 담임강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사진을 통해 추억을 남기며 가정 안에서 신천지에 대해 오해하는 부분에 대해서 서로 대화 나누고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자 행사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신천지 김포교회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있는 성도와 가족의 모습

[저작권자ⓒ 충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