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자원봉사단 , ‘자연아푸르자’ 동해바다 환경정화활동 진행

백진욱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5 11:33:45
  • -
  • +
  • 인쇄
-신천지자원봉사단 동해지부의 아름다운 봉사…“동해바다는 우리가 지킨다”

▲신천지자원봉사단 동해지부(지부장 박찬용)는 지난 23일 동해시 천곡동 한섬 해변 일대에서 회원 50여명이 ‘자연아푸르자’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세계타임즈 백진욱 기자] “동해시에서 해야 하는 일인데 포크레인이나 장비가 들어가지 못하는 힘든 장소도 신천지자원봉사단에서 작업을 해주시니 시민들이 쾌적하게 이용 할 수 있겠습니다”

 

지난 23일 신천지자원봉사단 동해지부의 환경캠페인 '자연아푸르자'를 지켜본 시 공무원이 한 말이다.

 

신천지자원봉사단 동해지부는 이번 '자연아푸르자' 환경캠페인을 동해시 천곡동 한섬 해변 일대에서 실시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동해지부(지부장 박찬용)는 지난 23일 동해시 천곡동 한섬 해변 일대에서 회원 50여명이 ‘자연아푸르자’ 환경정화활동을 펼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곳은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관광지인데 태풍 카눈 등으로 밀려온 붉은 해초가 곳곳에 쌓여있어서 이 곳을 방문한 관광객과 시민의 불편을 줄이고자 신천지자원봉사단에서 적극 나서서 봉사활동을 진행한 것이다.


습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동해지부는 해초를 포대에 담으면서 주변정리까지 말끔하게 청소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동해지부(지부장 박찬용)는 지난 23일 동해시 천곡동 한섬 해변 일대에서 회원 50여명이 ‘자연아푸르자’ 환경정화활동을 펼쳐 해초를 담고 있다.

 

또한 관광객들은 신천지자원봉사단에서 좋은 봉사를 한다며 밝은 미소와 함께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 동해지부는 지역사회를 위해 환경정화 및 산불예방캠페인, 반려식물 나눔을 통한 정서치유 봉사 다다익선,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을 기부하는 착한기부착한소비캠페인, 담벼락이야기(벽화그리기), 나라사랑평화나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충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